공지사항

2018년도 한국간호대학(과)장협의회 동계 세미나 및 제34회 정기총회 성료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1.18

2018년도 한국간호대학(과)장협의회 동계 세미나 및 제 34회 정기총회가 지난 2월 13일(수)에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임숙빈 회장(을지대학교 간호대학장)의 개회사로 시작된 1부 순서인 동계 세미나에서는 김희순 원장(한국간호교육평가원)의 ‘간호교육 인증평가의 경향’이라는 주제발표가 있었고, 유문숙 교수(아주대학교, 한국간호대학(과)장협의회 인증평가개선위원회 위원장)의 ‘4주기 간호교육 인증평가 개선을 위한 제안’이라는 주제발표가 이어졌다. 이후 지난해 인증평가를 받았던 삼육대학교의 강경아 교수가 사례발표를 통해 인증평가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았다.


이어서 개최된 2부 제 34회 정기총회에서는 회원들의 압도적인 지지로 임지영 차의과학대학교의 간호대학장이 차기 회장에 당선되었다.


참고 : [행사사진자료]